게임가이드

라치오

작성일

▶ 라치오 스토리

라덴, 크로노브, 엠틀란트, 레디세의  군주들은 레디세의 방어사령관 루안나의 긴급 소집을 받는다.

루안나가 내민 것은 300년전 황제 ‘베나’의 인장인 찍힌 한장의 양피지.

‘카라바죠가 지배하고 있는 라치오 성의 지하에 베나의 황제의 왕관을 남기니 이 왕관을 차지한 군주가 진정한 황제가 되리라.’

오랜 전쟁을 잠시 접어 두고 레디세, 라덴, 크로노브, 엠틀란트의 군주들은 라치오로 향하게 된다.

레디세의 항구에 많은 군함들이 늘어 서게 되었다. 라덴 시티의 상공에는 다시 비공정이 준비 되고 있었다.



 

▶ 라치오 입장 위치

라치오는 레디세 시티 북서쪽의 ‘비공정 관리인(도미니크)’, 라덴 시티 북쪽의 ‘선착장 관리인(라파엘)’을 통해 입장할 수 있습니다.

1.png

2.png

 

 


 

▶ 라치오 입장 방법 <개인>

레디세 시티 북서쪽의 ‘비공정 관리인(도미니크)’, 라덴 시티 북쪽의 ‘선착장 관리인(라파엘)’에게 ‘봉인된 개인 비공정 운행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10.png

봉인된 개인 비공정 운행권’은 사용시 24시간동안 지속됩니다.

봉인된 개인 비공정 운행권’ 사용 후  ‘비공정 관리인(도미니크)’, ‘선착장 관리인(라파엘)’에게 ‘비공정 승선’ 클릭하면  라치오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11.png

 

▶ 라치오 입장 방법 <서버>

레디세 시티 북서쪽의 ‘비공정 관리인’, 라덴 시티 북쪽의 ‘선착장 관리인’에게 1600만 플로린을 모아 비공정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3.png

 

플로린을 1만 단위로 해당 NPC들에게 줄 수 있으며, 1600만 플로린이 모일 때 까지 서버 기준으로 금액이 누적됩니다.

4.png

 

1600만 플로린이 모두 모이면 해당 서버의 모든 유저들에게 ‘라치오 이동을 위한 비공정이 제작되었습니다. 24시간동안 입장 가능합니다’ 라는 시스템 메시지가 출력됩니다.

5.png

 

비공정 제작이 완료된 시점부터 24시간동안 해당 서버의 52레벨이상 유저들은 비공정을 이용하여 라치오에 입장 할 수 있습니다.
 

▶ 라치오 종료

비공정 제작부터 24시간이 지나면 해당 서버의 라치오 이용이 종료됩니다. 종료시간은
종료 시간은 화면 우하단의 ‘시간의 던전’ UI 클릭 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6.png

7.png

 

라치오 종료일시가 되거나 ‘개인 비공정 운행권’의 지속시간이 끝나면, 라치오에 있던 모든 유저는 레디세 시티로 강제 텔레포트 됩니다.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