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안녕하세요 DK온라인 운영팀입니다.
 
현재 저희 DK온라인 운영팀에서는 불법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부당한 이득을 취하려고 하는 일부 이용자들을 단속하고
영구 블럭 조치를 하고 있으나불법 프로그램은 나날이 발전되고 유포되면서 
이에 대한 대응은 끝이 없는 싸움과도 같습니다.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들로 인하여 지금까지 DK온라인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선량한 회원님들을 허무하게 만들뿐만아니라 게임 내 경제를 어지럽게 하는 행위임을 
저희도 잘 알고 있으며 이에 운영팀에서는 이러한 불량 이용자에 대하여 
더욱 단호한 처벌과 보안 강화로 오토 단속을 해 나갈 예정이며,
이번에 새롭게 진행되는 ‘불량 이용자 근절 캠페인’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
 
‘불량 이용자 근절 캠페인’이란?
회원님들의 자율적인 참여와 협조를 통하여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DK온라인을 다함께 만들자는 취지로 진행되는 캠페인이며  정상적으로 게임을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가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날이 오는 그날까지
계속될 예정입니다.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회원님들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불량 이용자’란?
정상적이고 공평한 진행을 방해하거나, 특정 또는 불특정 대상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행한자를 뜻합니다.
 
정책(1).png
-  기존 운영 정책에서 BOT 사용은 3차에 영구 계정 정지가 되지만,
   DK온라인에서 BOT사용은 기존보다 강력하게 대처하게 됨을 안내드립니다.
-  1차에 계정 영구 블럭이 진행된 경우 어떠한 사유로도 복구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  오토 및 불법 프로그램 단속을 더욱 강화하였으며, 관련계정도 함께 블럭됩니다.
-  듀얼 키보드나 다수의 컴퓨터로 여러 개의 계정을 이용하는 등의 경우는
   외부 프로그램 및 하드웨어를 이용한 정상적인 플레이가 아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  GM은 불량 이용자 단속중 직접 모습을 드러 낼 수 있습니다.
   GM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묻지 않으며 GM사칭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GM 캐릭터는 캐릭터 명 앞에 [GM]이 붙어있으며 아래와 같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  기존에 진행 중이던 오토 단속 방법도 여전히 사용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오토 단속 방안을 개발할 예정입니다. (기존 단속 방법 바로가기)
-  해당 내용은 2019년 7월 25일 현 시간부로 적용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불량 이용자’ 신고 방법
 
첫째, 오토 신고 
하이퍼 서버에서 먼저 적용되어 기능이 최적화 된 이후에 본 서버에도 함께 적용됩니다.
 
오토 신고 명령어가 삭제되고 본인 캐릭터의 주변에 있는 캐릭터를 우클릭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단, 안전지대에서는 오토 신고를 할 수 없습니다.) 
 
 
1. 오토 신고 버튼은 35레벨 이상부터 기능이 활성화 됩니다.
2. 오토 신고 가능 횟수가 일일 30회로 제한이 되며,
   동일한 캐릭터를 중복하여 신고하기는 불가능합니다.
   오토 신고 가능 횟수는 정기점검 후 초기화 됩니다.
 
 
※ 오토 신고를 많이 받게 될 경우 어떻게 되나요?    
 
오토 신고를 많이 받은 계정에 대해서는 캐릭터에게는 자동으로 
‘불법 프로그램 경고’ 패널티를 부여하게 됩니다.
이 ‘불법 프로그램 경고’ 패널티를 받게 된 캐릭터는 
겉으로는 바뀐 점이 아무것도 없어 쉽게 알아차릴 수 없지만
실제로는 플로린, 아이템, 경험치 모두 획득이 불가능하게 되며
이를 본인 스스로 해제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 패널티를 받았을 경우 어떻해 대처하면 되나요?
 
- 패널티를 받게 된 회원의 경우 겉으로는 바뀐 점을  아무것도 없이 쉽게 알아차릴 수가 없지만
  실제로는 플로린, 아이템, 경험치 모두 획득이 불가능하게 되며, 이를 본인 스스로 해제할 수가 없습니다.
 
  -> 최대 48시간 이내에 문의 남겨주시면 패널티가 해제 조치가 됩니다. 
     (확인 이후에 해지 조치가 되며 처리에 시간 걸릴 수가 있습니다.)
 
 
※ 패널티를 지속적으로 받게 된다면 어떻게 되나요?
 
- 1차 패널티를 받은 회원은 최대 48시간 이내에 문의 남겨주시면 패널티가 해제 조치 되지만
  48시간 이내에 해지 요청 오지 않거나 2회 이상 누적이 되면 영구 패널티가 적용이 됩니다.
 
처벌 규정.png
 
만약, 오토 신고를 악이용한다고 판단되는 캐릭터가 확인될 경우
이 또한 강력하게 처벌될 수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정책(3).png
 
둘째, 고객센터로 신고
 
불법 프로그램 사용 유저로 의심되는 유저를 발견하실 경우
해당 캐릭터의 의심스러운 행동들을 영상으로 담아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님들이 내보내주신 불법  프로그램 의심자 영상들은 지금부터 운영팀에서 제재 증거자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불법 프로그램 이용자로 판단될 경우 경고 조치없이 영구 블럭됩니다.
 
몇 가지 사항에 대해서는 증거자료로 사용될 수 없으며
아래의 ‘영상 촬영 가이드’를 꼭 참고 해주세요
 
※ 불법 프로그램 영상 촬영 가이드
영상 촬영 시간이 너무 짧거나 영상의 화질이 좋지 않은 경우
불법 프로그램 이용자로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스크린샷 또한 증거자료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서버명, 신고 캐릭터 명, 영상 촬영 날짜와 시간을 꼭 포함하여 신고 해주시길 바랍니다.
신고한 캐릭터가 정상적인 유저가 아니라는 것이 눈에 보이게 나타나는 영상이면 더욱 좋습니다. 
(아래 예시 참고)
 
( 예시 1 )
질문에 맞지 않는 대답을 하거나 질문에 무응답하며 지속적으로 사냥을 하는 행위를 관찰
 
( 예시 2 )
동일한  장소로 텔레포트를 반복하거나 특정한 패턴이 있는 등
실제로 유저가 조작하지 않는 듯한 모습을 관찰 
 
영상을 파일로 보내실때는 cs@masangsoft.com으로 보내주시고
메일 제목에는 DK온라인을 꼭 넣어주시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본인이 사용중인 동영상 공유 사이트가 있다면
영상을 업로드 한 후에 고객센터로 해당 주소를 남겨주셔도 무관합니다.
 
※ 오토 신고 영상을 보냈는데 결과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신고된 캐릭터를 운영팀에서 검토해본 후 공지사항을 통해 
실제 제재 내용 및 제재 대상자를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공지로 안내하기 이전에 개인적으로 이를 안내해드리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셋째, 채팅 차단 및 신고
 
채팅창에서 도배 및 불건전한 언행이 확인된다면 
해당 캐릭터 명을 ‘우’클릭하여 차단 버튼으로 
해당 이용자의 채팅을 보이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회 통념상 불건전한 언어 행위 등이 지속적으로
목격 되신다면 스크린 샷으로 찍어 고객센터 1:1문의로 
신고 해주신다면 해당 캐릭터는 일정기간 
채팅금지 제재가 이루어 집니다.
 
기존의 채팅금지 제재가 더욱 강력해집니다.
욕설 및 비방 내용이 지속적으로 확인될 경우
가중처벌 받을 수 있으며 최대 168시간 동안 
채팅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정책(2).png
 
 
상대방이 욕설을 사용한다고 해서 자신도 욕을하는 등 
현명하게 대처하지 못할 경우에도 함께 채팅금지 제재를 받을 수 있으니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
 
※ 위 캠패인 내용은 2019년 7월 25일 부터 유효합니다.
    더 쾌적한 환경이 될 수 있도록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크롬 브라우저 충전 관련 안내   DKOnline 2023.08.31 1226
공지 [안내] 파트너 크리에이터 FAQ   DKOnline 2023.08.25 533
공지 [안내] 파트너 크리에이터 운영정책   DKOnline 2023.08.24 852
» [안내] 불량 이용자 근절 캠페인 안내 (2차 수정)  file DKOnline 2019.07.25 27822
공지 [안내] 해킹 피해 사례 및 예방 안내   DKOnline 2016.11.22 28482
공지 [안내] 전화 상담 서비스 업무 전환 안내   DKOnline 2016.09.23 2956
공지 [안내] 채팅창 클린 캠패인 변경 사항 안내 (최신 수정)   DKOnline 2016.03.15 9012
공지 [안내] 보이스 피싱 관련 주의 안내  file DKOnline 2015.09.09 3134
공지 [안내] 전화인증 진행 방법 안내   DKOnline 2015.08.31 7307
1308 [안내] 계좌이체 결제 서비스 이용 정상화 안내  new DKOnline 2024.04.19 65
1307 [안내] 제재 대상자 안내 (04. 11 ~ 04. 18)   DKOnline 2024.04.18 211
1306 [안내] 04월 18일 (목) 정기 점검 진행 안내   DKOnline 2024.04.17 334
1305 [안내] 제재 대상자 안내 (04. 04 ~ 04. 11)   DKOnline 2024.04.16 194
1304 [안내] 04월 11일 (목) 정기 점검 진행 안내   DKOnline 2024.04.09 563
1303 [안내] 04월 04일 (목) 정기 점검 진행 안내 (연장)   DKOnline 2024.04.03 708
1302 [안내] 제재 대상자 안내 (03. 21 ~ 03. 28)   DKOnline 2024.03.28 632
1301 [안내] 03월 28일 (목) 정기 점검 진행 안내   DKOnline 2024.03.27 893
1300 [안내] 제재 대상자 안내 (03. 14 ~ 03. 21)   DKOnline 2024.03.21 796
1299 [안내] 03월 21일 (목) 정기 점검 진행 안내   DKOnline 2024.03.20 620
1298 [안내] 계좌이체 결제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DKOnline 2024.03.14 601
1297 [안내] 제재 대상자 안내 (03. 07 ~ 03. 14)   DKOnline 2024.03.14 696
1296 [안내] 03월 14일 (목) 정기 점검 진행 안내   DKOnline 2024.03.13 888
1295 [안내] 제재 대상자 안내 (02. 29~ 03. 07)   DKOnline 2024.03.07 1052
1294 [안내] 03월 07일 (목) 정기 점검 진행 안내   DKOnline 2024.03.06 1106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88 Next ›
/ 88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