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가이드

퀘스트

작성일

퀘스트

DK에서 가장 많이 접하게 되는 것이 퀘스트 입니다. 퀘스트를 진행하다 보면, 게임에 유용한 아이템이나 정보 그리고 DK 온라인의 게임 스토리도 알 수 있습니다. 

DK의 퀘스트는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 시나리오 퀘스트

  시나리오 퀘스트는 게임의 스토리와 관련된 퀘스트입니다.

  시나리오상 퀘스트가 연결 되어있으며, 연결된 퀘스트가 모두 완료되면 일반 퀘스트보다 좋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시나리오 퀘스트는 붉은색 느낌표로 표시됩니다.

 

- 일반 퀘스트
   일반 퀘스트는 노란색 느낌표로 표시됩니다.

게임 진행 중에 NPC 혹은 게시판 심지어 몬스터 위에 “ ! ”, 표가 떠있는 경우를 만나시게 될 것입니다. 이 때 느낌표가 있는 NPC등에 다가가서 오른쪽클릭 혹은 ‘F’키를 누르면 퀘스트가 진행 됩니다. 

 

이런 모양의 느낌표가 바로 퀘스트를 가지고 있는 NPC 입니다. 

 

많은 NPC들은 퀘스트 외에도 자신의 역할이 있는 NPC가 있습니다. 이 ‘리나’라는 NPC는 발트 섬에서 게임을 시작한 분들을 위해서 신속의 축복을 주는 역할이 있습니다. 

그래서 퀘스트를 주는 역할과 신속의 축복을 주는 역할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하여야 합니다. 

노란 색으로 표시된 퀘스트 목록 보기를 누르면 퀘스트를 받을 수 있고, 빨간색으로 표시 된 신속의 축복 받기를 누르면 신속의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노란 색으로 표기된 퀘스트 목록 보기를 클릭하게 되면 다음으로 진행 됩니다. 

이미지 446.png
 


느낌표로 되어 있는 마을을 찾아서라는 퀘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가 난파되었다고 곤란해 합니다. ‘마을을 찾아서’라는 퀘스트를 클릭하면 
 

이미지 444.png
 


마을을 찾아서라는 퀘스트에 대한 정보와 함께 퀘스트 보상도 알 수 있습니다. 

이 화면에서 수락을 클릭하게 되면, 퀘스트를 받게 되며 퀘스트 수행의 댓가로 다양한 퀘스트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퀘스트를 받았다면 화면의 우측 하단부에서 

 

두루마리 문서 같은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퀘스트 창 단축 키 (L, J)를 사용하여 퀘스트 창을 열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 창은 언제든지 열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 창 앞에 체크 박스를 클릭 하여 표시를 하게 되면 우측에 퀘스트 알림 창이 뜨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 알림은 자신이 얼만큼 퀘스트를 진행 했는지 한 눈에 알려 줍니다. 

미니 맵에도 항상 느낌표와 물음표가 표시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만일 보기가 힘드시다면, 지도 단축키 ‘M’을 사용하시면 지도를 위에서 본 모습으로 퀘스트를 진행에 단서가 되는 지역이 구형으로 표현 됩니다. 

 

만일 퀘스트가 둘 이상이라면 색상으로 구분되어 표기 됩니다. 

퀘스트의 조건이 모두 충족 되었다면 “ ! “표는 “ ? “ 표로 변경 되고 퀘스트에 따라서 다른 퀘스트 보상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에 따라서 아이템을 선택하여 보상 받을 수 있는 퀘스트도 있으니 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이미지 447.png


일반 퀘스트 중에서도 [일일] 퀘스트는 하루에 한 번씩 반복 수행이 가능한 퀘스트입니다. 일일 퀘스트 초기화 시간은 06 : 00 입니다. 

 

[일일] 퀘스트는 각각의 레벨 별로 대도시(라덴, 크로노브, 레디세, 엠틀란트)의 게시판이나 NPC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모험가의 증표로 바꿀 수 있는 아이템 확인하러 가기 

DK온라인의 퀘스트를 수행하시면, 많은 플로린과 경혐치 그리고 특수한 보상(탈 것,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 모험은 퀘스트와 함께 하시는 것이 어떨까요? 

  • 악마인형 2016.04.30 00:01
    에오란
  • 미아리피범벅 2018.05.30 18:10
    루안나 26렙인데여...26부터는 퀘스트가없어여??서큐의 피 퀘끝나구 퀘없네여??
  • 헬렌피셔 2019.01.27 17:12
    저도 서큐 퀘 끝나니 일퀘뿐이 없내요;
  • 헬렌피셔 2019.01.27 17:12
    운영자님 저는 왜 25랩 되니까 일퀘뿐이 안나오나요????????????????????????????ㅠㅠ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