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가이드

마법의 창고 열쇠

작성일

▶ 마법의 창고 열쇠

● 마법의 창고 열쇠는 창고 NPC를 소환 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 이용 방법

● 마법의 창고 열쇠를 사용 하기 위해서는 프리미엄 PC방 버프 혹은 VIP 버프가 적용 중에만 사용이 가능 합니다. 

● 마법의 창고 열쇠는 DK 샵에서 구매 할 수 있는 기간제 아이템입니다. 7일과 30일 아이템을 구입 할 수 있습니다.

● 마법의 창고 열쇠를 구입하면 구매 보관함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구매 보관함에서 우클릭하여 마법의 창고 열쇠를 수령하면 인벤토리에 봉인된 마법의 창고 열쇠가 추가 됩니다. 봉인된 상태에서는 거래가 가능 합니다.

 

● 봉인된 마법의 창고 열쇠를 다시 우클릭 하게 되면 캐시 인벤토리에 아이템이 개봉된 상태로 이동 되며 남은 시간이 차감이되기 시작 합니다. 

● 캐시 인벤토리에 저장되기 때문에 같은 계정의 다른 캐릭터들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캐시 인벤토리의 마법의 창고 열쇠를 사용하면 사용한 캐릭터 근처에 창고 NPC 베민이 소환 됩니다.

● 자신의 캐릭터가 마법의 창고 열쇠를 이용하여 소환한 창고 관리인 NPC는 다른 사람에게 보이지 않습니다.

● 소환한 창고 관리인 NPC를 우클릭하면 창고 이용 UI가 나타납니다.

● 창고 이용 탭을 눌러 창고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주의 사항

 1. 안전지대, 공성지역, 정령와의 방, 콜로세움이나 이벤트 맵에서는 사용 불가 입니다.

 2. 창고 UI를 닫는 순간 창고 NPC도 사라져 버리니 창고 UI를 닫을때는 창고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을때 닫아야 합니다.

 3. 창고 UI를 열고 있는 동안 PC가 움직이면 자동으로 창고 UI가 닫혀 NPC가 사라지기 때문에 창고 이용 중에는 이동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4. 마법의 창고 열쇠로 소환한 창고 NPC의 소환 시간은 3분입니다.

 5. 마법의 창고 열쇠의 재사용 시간은 1시간입니다.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