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8.27 19:20
[안내] 전화인증 관련 오류 안내(수정)
댓글 0조회 수 6516
안녕하세요. DK온라인 운영팀 입니다.
DK온라인을 아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해 드리며,
온게이트 채널링 사이트에서 전화 인증 요청을 하실 때
오류가 발생하였던 점에 대하여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
게임상(서버선택창)에서 유도되는 사이트에서 전화인증을 진행하시는 경우
온게이트, 다음 유저분들은 게임상에서 유도되는 사이트에서 전화인증을 진행하시면 안됩니다.
1. 전화 인증을 등록하신 마상소프트 계정으로 마상소프트 사이트 (dk.masnagsoft.com) 에서
고객지원 -> 보안센터를 통해 전화 인증 해지 해주십시요
2. 온게이트 : http://dk.ongate.com/ 에 접속하시여 계정 로그인을 하신 이후
고객 지원->보안센터를 통해 전화 인증을 다시 신청해주세요
다음 : http://game.daum.net/ 에 접속하시여 계정 로그인을 하신 이후
고객 지원 -> 보안센터를 통해 전화 인증을 다시 신청해주세요
3. 게임에 접속하여 서버를 선택하여 전화인증을 진행합니다.
-------------------------------------------------------------------------------
게임 이용에 불편함을 끼쳐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항상 노력하는 DK온라인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